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더벤티 창업 양도양수는 이렇게 하자

카테고리 없음

by 창업 백과사전 2020. 3. 25. 18:59

본문

《부산 더벤티 창업》

부산광역시에 위치해있는 매장

 


안녕하세요~ 창업 시장의 김 과장입니다.

일교차가 심하다고 하였으나 생각보다 따뜻한 날이네요!

날이 많이 따뜻해지니 벚꽃이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

오늘은 출근하기 싫을 정도로 벚꽃이 예뻤습니다.

거리를 거닐다 벚꽃을 보며 간단히 커피 한잔을 할 수 있는 브랜드

부산 더벤티 창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더벤티?

(출처:더벤티)

다들 더벤티라는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을 아시나요? 지금 서울/경기지역에서 엄청난 행보를 보이고 있고 2019년 2월에 출시한 신메뉴 "흑설탕 버블티"가 출시 100일 만에 25만 잔을 소비자들에게 판매했습니다. 거의 9초당 1잔씩 팔렸는데요~ 그렇게 2019년 여름에는 더벤티는 매출을 폭발적으로 올렸습니다. 더벤티는 부산에 부산대학교에서 탄생한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으로 한창 대형 커피 전문점들과 중형 커피 전문점, 개인 커피 전문점들이 즐비해 있던 때라 학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은 브랜드입니다. 2014년에 첫 오픈을 시작으로 꾸준히 가맹사업을 하였으며 현재는 서울/경기지역에 본사를 설립해 홍보 및 신메뉴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입니다.

더벤티의 장점

(출처:더벤티)

더벤티 브랜드는 특히 부산에서 가장 인지도 높은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입니다. 초기에 시작을 하였고 부산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부산 소비자들의 특성을 가장 잘 파악하고 있는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입니다. 지금은 몸집이 커졌기 때문에 서울에 본사를 설립했고 서울/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미친 듯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전국적으로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고 매출도 상승하고 있어 투자가치가 있는 브랜드입니다. 그리고 타 프랜차이즈에 비해 낮은 창업 비용으로 부담 없이 매장을 오픈할 수 있습니다.

더벤티의 단점

(출처:더벤티)

가장 큰 단점은 커피의 맛입니다. 더벤티를 좋아하는 소비자들도 많지만 싫어하는 사람도 꽤 많습니다. 정확히 더벤티는 맛에 호불호가 굉장히 강한편이기 때문에 중간이 없다는 점이 단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서울/경기 수도권 지역에 힘을 쓰고 있다보니 부산/경남쪽에 약간 힘이 빠져있는 상황이고 부산에서 창업을 할 경우 교육을 서울로 가서 받아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위 더벤티 브랜드에 관하여 궁금하신 점 및 자세한 내용은 문의하시면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부산 더벤티 양도양수

위 그래프는 예비창업자분들이 보다 쉽게 양도양수 매장을 알아보실 수 있도록 그래프를 마련하였습니다. 위 매장은 부산 메인 오피스 상권이며 직장인들이 굉장히 붐비는 곳에 매장이 위치해있습니다. 그리고 인근에 대로변이 놓아져 있어 가시성이 뛰어나며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노른자리에 매장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닥 권리금이 높게 형성되어있는데요. 그런 매장에 전반적인 부분을 본다면 현 매장의 권리금은 상당히 메리트 있는 매장입니다. 현 점주님께서는 풀 오토로 매장을 운영하고 계시며 꾸준히 준수한 수익을 얻어가고 계십니다. 위 더벤티 매장에 관하여 궁금하신 분들은 문의하시면 답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부산 더벤티 창업에 관하여 설명드렸습니다.

더벤티 매장에 관하여 궁금하신 점 및 자세한 내용은

명함을 통하여 문의하시면 답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상 창업 시장의 김 과장이었습니다.

댓글 영역